KPC Performance.

- 2020년 기준 -

10

YEARS

130 MWh

리튬배터리 누적판매량

1

국내 중소형 리튬배터리 업계 (LFP기준)

(주) 한국파워셀 (Korea Power Cell)

AI 및 ICT 기반의 리튬이온배터리 패키징 전문기업으로,
고안전 리튬배터리 시장을 이끌어가는 업계 선도 기업입니다.

1위

국내 중소형 리튬배터리 업계 1위 (LFP 기준)

골프카, 청소차, 배전지능화용, AGV, KTX, 전기차, 지게차 및 UPS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필요한 리튬이온배터리를 제품화하고 판매하여 업계 1위(LFP기준)를 달성하였으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30+

업계 최고 수준의 BMS (배터리보호회로) 30여종 보유

BMS 분야 최고의 엔지니어들을 통해 고기능 BMS 개발에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10년간의 경험과 방대한 운영 Data 적용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최고성능의 BMS를 수십종 보유하고 있습니다.

130MWh

풍부한 누적판매량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시동용·구동용·산업용·에너지저장용 등 수많은 산업분야에 제품을 판매해 왔습니다. 그 결과 누적판매량 130MWh를 달성하며 중소형 리튬배터리 업계 선두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10%

10% 이상의 R&D 투자 비용

중·소형 리튬배터리 업계를 선도하며, ICT & AI 기반의 고안전· 장수명 특성을 갖는 차별화된 리튬배터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매년 매출액 기준 5~10% 수준의 연구개발비 투자와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기부·과기부·산자부 등 정부 R&D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업계 최고의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년

풍부한 배터리 개발 경험

10년간의 배터리 시스템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를 통해 타사가 갖지 못한 풍부한 경험과 방대한 운영 Data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신뢰성 있고 안전하며, 최적화된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1st

국내 최초 ICT 및 AI 기반의 사전 불량 예측 시스템 도입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고안전 리튬배터리” 개발에 앞장서온 KPC는 국내 중소형 리튬배터리 업계 최초로 ICT 원격모니터링 시스템과 AI 분석을 통한 사전 불량 예측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